출산 기간 동안의 건강과 체력

출산 기간 동안의 건강과 체력

출산 기간 동안의 건강과 체력

임신 중 무엇을 예상해야 하는지를 다룰 때 사람들이 직면하는 무수한 질문들이다.

처음 보는 부모들이 자라나는 아기를 가장 잘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어 하는 것도 자연스러운 일이다.

이 글은 좋은 습관을 기르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들로 가득 차 있다.

항상 의사와의 약속을 지키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임신과 어떤 발전하는 문제들에 대해 당신이 잘 아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러한 방문은 당신의 아기가 제대로 발달하고 있고 불필요한 부작용을 경험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보장한다.

이것은 당신과 당신의 아기가 최상의 상태에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임신하는 동안 너무 살이 찌지 않도록 해라.

체중이 많이 나갈수록 아이의 건강과 자신의 건강을 위태롭게 한다.

임신했을 때 평균 몸무게가 나가는 여성은 9개월 동안 15에서 30파운드를 늘려야 한다.

외출할 때마다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야 한다.

햇볕에 그을린 침대를 멀리해라.

임신은 태양에 대한 민감도를 높여서 햇빛에 그을리거나 햇빛에 그을릴 기회가 많아질 수 있다.

아기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유해한 화학물질이 없는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는 것이 핵심이다.

정기적으로 치과의사에게 가서 임신 기간 동안 구강 청결을 잘 유지하십시오.

임신을 하면 실제로 치주염과 같은 치과 질환이 생길 수 있다.

매일 치실을 바르고 하루에 두 번 양치질을 하여 치아가 건강하고 튼튼하게 유지되도록 한다.

무슨 문제가 있으면 치과에 가.

임신하기 전에 산전 비타민을 섭취해야 한다.

첫 3개월째에 아기의 신경줄은 이미 발달하고 있어 이것은 결국 척수와 뇌가 된다.

중요한 영양소는 칼슘, 엽산, 철분이다.

이것들은 아기의 초기 발달 단계에 필요하다.

임신했을 때 가스를 주입하지 않도록 해라.

차에 기름을 가득 채우는 동안 가스 연기를 들이마실 수 있어 성장 중인 아기에게 해를 끼칠 수 있다.

위험을 무릅쓰기보다는 도움을 청해야 한다.

임신했을 때 산부인과/간과를 방문하면 산전 비타민을 준다.

이런 비타민들이 매일 섭취되도록 해야 한다.

그것들은 여러분의 식단을 보충하고, 입덧이나 식욕부진으로 인해 여러분이 얻지 못할 수도 있는 비타민 수치를 증가시키며, 이것은 여러분의 아기들이 건강하고 튼튼하게 자라는데 필요한 모든 영양소를 줄 것이다.

임신을 한 후에는 고양이의 쓰레기통에 손을 대지 마라! 고양이의 더러운 쓰레기는 임산부에게 이롭지 않은 해로운 화학물질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친구나 가족 구성원에게 이 집안일을 잠시 맡아줄 수 있는지 물어봐라.

식사를 적게 하면 입덧과 속쓰림에도 도움이 된다.

배탈이 난 음식을 먹어봐.

당신이 소비하는 음식은 신선하고 가벼워야 한다.

생산과 희박한 단백질이 핵심이다.

출산할 때 출산할 장소를 여행하는 것에 대해 물어봐라.

출산하는 곳에서 편안하게 지내는 것은 당신의 노동력을 훨씬 더 쉽게 만들 것이다.

어떤 시설이 마음에 드는지 알기 위해 좀 더 둘러보십시오.

선택한 시설이 귀하와 귀하의 동료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시설인지 확인하십시오.

임신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되면 곧바로 의사에게 가거나 가정 임신 테스트를 받는다.

임신 여부를 알기 위해 기다리면 결국 합병증을 일으키거나 제대로 된 건강관리를 받지 못할 수도 있다.

임신의 모든 측면에 당신의 파트너나 배우자를 포함하라.

아마 그들은 너처럼 아기가 도착하는 것에 대해 불안해하고, 그들 역시 안심할 필요가 있다.

같이 산책하거나 영화 보러 갈 수 있을 거야.

기쁨의 보따리가 도착하기 전에 가능한 시간을 즐기세요!

많은 예비 엄마들은 임신 기간 동안 자신을 돌볼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완전히 확신하지 못한다.

사회가 그 주제에 대해 더 많은 지식을 얻으면서, 가장 좋은 관행은 변하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이 글의 합리적인 충고를 받아들이게 된다면, 당신은 당신의 건강과 아기의 건강, 그리고 임신의 즐거움에 큰 공헌을 하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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