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마케팅으로 혼란스러우십니까? 도움의 손길이 왔다!

이메일 마케팅으로 혼란스러우십니까? 도움의 손길이 왔다!

이메일 마케팅으로 혼란스러우십니까? 도움의 손길이 왔다!

기업들은 20년 전만 해도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던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다.

모두 인터넷 덕택이다.

이메일 마케팅은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하고 유지하기 위한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아래 기사의 정보와 기법은 비즈니스를 위한 효과적인 이메일 캠페인을 시작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

전자 메일이 타겟팅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여러분이 소수의 시청자들을 얻었을 때, 그들이 친구들에게 그 말을 퍼뜨릴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생각해보라.

전자 메일을 발송할 때는 항상 전자 메일 내에 가입 링크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소비자가 친구와 이메일을 공유하면 쉽게 가입할 수 있다.

이것은 성장에 대한 간단하고 기초적인 접근법이다.

이메일로 고객에게 연락하려면 사용 권한을 받으십시오.

사람들은 그들이 등록하지 않은 이메일을 스팸으로 간주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그들은 이 메시지들을 그냥 버리고 그것들을 읽는데 신경쓰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대량 이메일을 받는 것을 선택하지 않은 고객들에게 보낸다면 당신은 당신의 ISP의 정책을 위반할 수도 있다.

전자 메일에 재미있는 콘텐츠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세일 품목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유용한 정보를 포함하는 것도 잊지 마십시오.

독자들에게 유용하고 당신의 사이트에서 찾을 수 없는 정보는 특히 감사하다.

또한 당신의 소중한 가입자들에게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에 있는 사람들에게만 제공되는 몇 가지 독점적인 오퍼를 주십시요.

휴일 메시지나 생일 축하 인사를 보내면 비즈니스 구매 외에도 관심을 보일 것이다.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유지하려면 일주일에 한 번의 마케팅 e-메일로 충분해야 한다.

대부분의 고객층은 아마도 매일 많은 다른 이메일 메시지에 의존해야 할 것이다.

일단 당신이 일주일에 두 개 이상의 이메일을 보내기 시작하면, 당신은 사람들이 그것들을 열거나 심지어 삭제하는 것을 귀찮게 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이것은 너의 모든 노고를 낭비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노력을 가장 유망한 고객들에게 집중해야 한다.

끈기가 핵심이지만, 올바른 고객을 목표로 하고 있는지, 그렇지 않으면 장기적으로 큰 문제가 되지 않을지도 확인해야 한다.

잘못된 청중을 목표로 하는 동안 끈기는 단순히 시간과 에너지를 낭비할 뿐이다.

당신의 모든 이메일에서, 당신은 행동에 대한 호출을 사용해야 한다.

네가 어떻게 반응하길 원하는지 아무도 추측하지 마.

그들에게 분명하게 말해라.

전자 메일에 있는 링크를 쉽게 찾을 수 있는지 확인하고 해당 링크를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메시지 맨 위와 맨 아래에 이 섹션을 포함하십시오.

분명해 보일 수도 있지만,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저장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단순히 되돌아오는 잘못된 이메일을 갖는 것은 시간과 노력을 낭비할 뿐이다.

그것은 단지 귀중한 시간을 낭비한다!

인터넷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한 많은 훌륭한 새로운 방법들을 만들어냈다.

이메일 마케팅은 모든 회사가 시행해야 한다.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 형성에 도움이 된다.

위의 팁과 아이디어를 활용하여 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구현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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