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이 당신의 삶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십시오.

수면 무호흡이 당신의 삶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십시오.

수면 무호흡이 당신의 삶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십시오.

최근에 수면 무호흡증 진단을 받았다면 당황하지 마십시오.

수면 무호흡증은 많은 부정적인 건강 위험을 수반하는 매우 심각한 질환이지만, 그것은 또한 치료와 관리가 매우 쉬운 질환이다.

이 사실 때문에, 당신은 가능한 한 당신의 삶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해야 한다.

관악기로 음악을 연주하는 것은 수면 무호흡증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독일의 한 연구는 디데리두 놀이가 당신의 기도에 대한 더 나은 모터 제어력을 준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 근육들은 우리가 잠을 잘 때 공기 통로를 넓히고 적절한 호흡을 하는 열쇠다.

그래서 이 악기를 매일 틀면 수면무호흡증상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되고 결국 숙면을 취하게 된다.

수면 무호흡증은 심각한 질환이다.

수면 무호흡 증상에 주의하고 염려가 있으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공식 진단을 받으면 수면 전문가와 휴대용 모니터를 이용한 가정용 수면 테스트를 통해 상태를 완벽하게 평가해야 한다.

혼자 자면 수면무호흡증상이 있는지 알 수 없다.

수면 패턴을 기록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봐.

이 비디오는 의사들이 잠자는 동안 발생하는 어떤 소음도 들을 수 있도록 소리를 갖추어야 한다.

수면무호흡증이 있는 사람은 수면시간을 정해야 한다.

너의 수면 상태는 이미 밤마다 너의 수면 주기에 지장을 준다.

규칙적인 수면 패턴은 그 상태가 더 나빠지는 것을 단념시킬 것이다.

가장 중요한 적응은 너의 수면 시간표다.

어디를 여행하든 수면무호흡증 진단을 받았다면 반드시 CPAP를 챙겨와야 한다.

CPAP의 효과는 야간 이용에 따라 달라지는데 수면무호흡증이 있는 경우 단 하루라도 놓치지 않는 것이 필수다.

편리하게, CPAP 기계에는 여행이 쉽도록 가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한다.

여행할 때마다 CPAP를 휴대할 때 이 가방을 사용하십시오.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살을 빼도록 노력하라.

과체중인 사람들은 대개 목 둘레 때문에 수면 무호흡증을 앓는다.

과도한 체중을 줄이면 기도에 가해지는 압력을 크게 낮출 수 있고, 공기가 자유롭게 흐르도록 도와줘 밤에 훨씬 더 잘 숨을 쉴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긴 비행을 계획한다면, 당신은 CPAP 기계를 필요로 할 것이라고 항공사에 말하시오.

친절한 항공사들은 당신과 당신의 기계를 위한 충분한 공간이 있는 곳에 당신을 앉힐 수 있다.

외국 항공사를 조종할 경우 전원 어댑터를 반드시 포장하십시오.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이 더 좋은 수면을 취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해결책들이 많이 있다.

매일 밤 잠자리에 들 시간을 정하고 그 일정을 고수하라.

또한 잠자는 곳에 최적의 조건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네 방이 아니라면 불면증이 올지도 몰라.

수면무호흡증은 제대로 치료하지 않으면 건강과 생명을 해칠 수 있다.

다행히 수면무호흡증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치료법이 많이 있다.

이 글에서 배운 내용을 사용하고 의사와 상담하여 가능한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도록 하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