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성 환류에 문제가 있으십니까? 이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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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성 환류에 문제가 있으십니까? 이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산성 환류증을 가진 사람들은 고통을 정말 안다.

안도감을 얻는 방법을 찾으려면 어떤 조치를 취할 수 있는지 배워야 한다는 뜻이다.

이와 같은 기사를 읽는 것은 어떤 생활방식의 선택이 이 상태를 어떻게 치료할 수 있는지를 설명할 수 있다.

잠을 더 잘 자려면 매트리스 아래에 쐐기를 박아 머리를 올리고 산이 있어야 할 곳에 있도록 도와라.

나무, 책 또는 다른 물체도 매트리스를 비스듬히 올리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전자 제어 침대는 당신이 이것을 하고 싶다면 사용하기에 가장 적합하다.

어떤 음식들은 다른 음식들보다 산성 환류를 더 많이 유발하는 경향이 있다.

그 중에는 초콜릿, 카페인, 술, 튀긴 음식 등이 있다.

감귤, 토마토, 양파, 마늘은 다른 흔한 유발 요인이다.

모든 음식이 모든 사람에게 같은 방식으로 영향을 미치는 것은 아니므로, 당신의 특정한 계기를 결정하기 위해서는 약간의 시행착오가 필요할 수 있다.

이 모든 리스트를 피하는 것이 최선이다.

다 먹었으면 계피껌을 입에 넣으세요.

이것은 침의 생산을 증가시킨다.

이것은 위산을 중화시킨다.

또한 껌을 씹는 동안 더 자주 삼킬 것이고, 이것은 식도에 앉아 있는 모든 산을 제거해 줄 것이다.

과일향 껌도 이것을 성취할 것이다.

민트는 식도 괄약근의 이완을 유발하여 산성 역류를 악화시키므로 민트껌을 씹어서는 안 된다.

너무 꽉 끼는 옷은 입지 마라.

허리띠와 허리띠, 팬티스타킹 등이 꽉 끼지 않도록 주의하라는 뜻이다.

불편할 정도로 꽉 끼는 옷을 입으면 배에 엄청난 압력이 가해진다.

산성 환류 징후와 증상이 자주 나타난다.

당신을 구속하지 않고 당신의 위가 숨을 쉴 수 있게 해주는 옷을 입어라.

천천히 먹을 시간을 가져라.

그렇게 배가 고프지 않으면 접시를 닦지 마라.

대신 천천히 먹고 만족하면 그만둬라.

앉아서 시간을 내어 음식을 씹고 맛보십시오.

너무 빨리 먹거나 배가 부른다고 느낄 때 계속 먹게 되면 증상이 악화된다.

정말로 일을 느리게 하는 한 가지 방법은 포크를 한 입씩 물린 후에 테이블 위에 놓는 것이다.

하루 종일 작은 식사를 해라.

만약 여러분이 매일 두 세 끼를 더 많이 먹는 경향이 있다면, 여러분은 산성 역류 플레어의 가능성을 높이는 것일 수도 있다.

식도에 음식이 다시 올라올 수 있기 때문에 과식할 때 산성 역류를 경험할 수 있다.

이런 일이 일어나면 위에서 나온 산이 식도로 이동하여 속쓰림을 일으킨다.

더 좋은 선택은 수많은 작은 식사를 하는 것이다.

당신의 산성 환류를 돕기 위해 적당한 운동을 해보라.

당신의 몸이 당신의 요법에 익숙해질 때까지, 시작하기에 적당한 운동을 하라.

힘든 운동은 소화기관을 자극하고 역류를 촉진할 수 있지만, 걷기와 같은 강도가 낮은 운동은 증상을 개선시킬 수 있다.

똑바로 선 운동을 하면 중력이 음식을 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적당한 운동은 또한 체중 감량에 기여하고 여러분이 경험하는 속쓰림을 줄여줄 것이다.

지금 조치를 취하여 산성 환류 문제를 제거하십시오.

위의 정보를 손에 넣은 상태에서 지금 바로 변경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

잘 먹고, 운동 많이 하고, 여기 있는 다른 팁을 사용하면 금방 괜찮아질 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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