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성 환류에 굴복할 필요 없어! 다음 아이디어 사용

산성 환류에 굴복할 필요 없어! 다음 아이디어 사용

산성 환류에 굴복할 필요 없어! 다음 아이디어 사용

산성 환류를 막는 법을 배워야 한다.

이 글은 산성 환류를 없애는 데 좋은 요령이 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팁과 아이디어를 읽어보십시오.

산성 환류는 임산부에게 흔하다.

태아의 크기가 커지면 위가 뭉쳐 산성이 위에서 식도로 밀려오기도 한다.

지방과 산이 적은 음식을 먹으면 산성 역류를 피할 수 있다.

만약 이것이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위산을 막으면서 식도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차를 찾아라.

이것은 아기를 해치지 않을 것이다.

산성 역류의 주요 원인은 스트레스다.

스트레스가 머리 위로 올라가면 산성 생산량이 증가하여 역류를 일으킨다.

따라서 식사 중이나 식사 후마다 휴식을 취해야 한다.

이것은 요가, 명상, 혹은 책을 읽거나 TV를 보는 것과 같은 더 간단한 것일 수 있다.

식사를 한 후에는 앉는 것을 삼간다.

뒤로 젖혀진 자세는 위산이 식도로 위쪽으로 이동하기 쉬워지기 때문에 역류하기 쉽다.

당신의 식도는 일어서거나 앉아있음으로써 더 나아질 수 있다.

때로는 심장마비가 온다고 생각될 정도로 심한 산 환류 증상이 나타나기도 한다.

가슴의 극심한 통증은 결코 무시되어서는 안 된다.

심장마비가 일어나고 있거나 가까이 있을 가능성이 있다.

즉시 의사에게 전화하여 원인을 파악하십시오.

오진이 발생하면 심각한 건강 문제로 끝날 수 있다.

체중이 초과하면 환류에서 벗어날 수 있다.

비만은 산성 역류를 일으킬 수 있다.

체중의 10%만 줄이면 산성 역류가 시스템에 미치는 영향을 줄일 수 있다.

살을 빼기 위해 더 작은 식사를 할 수 있다.

왜냐하면 충돌 다이어트는 답이 아니기 때문이다.

식사 중에 마시는 것보다 식사 사이에 마시는 게 좋다.

당신은 위가 액체와 음식으로 가득 차면 식도 괄약근에 압력을 가하고 있다.

이것은 그것이 긴장을 풀고 약간의 산을 통과시킬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적당한 운동 프로그램을 도입하는 것은 당신의 산성 역류 증상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운동이 적당한지 확인하십시오.

운동을 더 활발하게 하면 실제로 산성 역류를 더 복잡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좀 더 적당한 활동을 해야 한다.

이와 같은 운동은 중력이 소화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당신을 똑바로 세우게 한다.

적당한 신체 활동의 추가적인 특전은 체중 감소인데, 이것은 또한 당신의 속쓰림의 위험을 낮춘다.

고지방 음식은 피한다.

그러므로 튀긴 음식, 붉은 고기, 패스트푸드는 식단에서 제거되어야 한다.

하지만, 그것들을 완전히 제거할 수 없다면, 적어도 그것들의 소비를 최소화하라.

음식이 얼마나 기름진지 잘 모르겠으면, 라벨을 확인해라.

흥미롭게도, 식품의 산도나 알칼리성은 그것이 가지고 있는 pH 수준을 반드시 예측하는 것은 아니다.

레몬과 같은 어떤 음식들은 사실 알칼리성 소화가 끝난 후의 음식들이다.

이건 정말 널 혼란스럽게 할 수 있어.

만약 당신이 산성 역류로 고통 받는다면 당신의 음식 pH를 알아내라.

산성 환류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식사 후에 계피 껌을 씹는 것만으로도 도움이 될 수 있다.

껌을 씹으면 분비선이 더 많은 침을 생산하게 되어 위산을 중화시킬 수 있다.

게다가, 껌을 씹는 것은 사람들을 더 많이 삼키게 만든다.

그렇게 하면 위산이 식도를 내려가고 밖으로 나오게 된다.

시트를 치기 전에 3시간 동안 먹지 마라.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오후 7시에 먹는다면, 밤 10시까지 자지 마라.

음식이 가득 찬 배를 안고 누우면 LES 근육에 추가적인 압력이 생기기 때문이다.

그렇게 하면 산성 역류 플레어 업이 생기게 된다.

이 정보로 무장한 채, 여러분은 구제를 찾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할 준비가 되어 있다.

쓸데없이 고생하지 마라.

그것을 없애고 즐거운 삶을 살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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