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 대처법: 이 조언과 요령들을 읽어라.

당뇨병 대처법: 이 조언과 요령들을 읽어라.

당뇨병 대처법: 이 조언과 요령들을 읽어라.

손가락 마디 테스트의 전망은 대개 대부분의 당뇨병 환자들을 놀라게 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공포를 불러일으키는 것은 당뇨병으로 인한 당뇨망막병증과 같은 합병증의 위험으로 실명을 초래할 수 있다.

당뇨병을 관리하면 결코 그렇게 나빠지지 않을 것이다.

여기에 제시된 팁을 사용하여 당뇨병을 관리하십시오.

당뇨병을 앓는다면 지나친 방종 없이 분별 있는 식단을 따르는 것이 중요하다.

단것을 아예 금지하는 것은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다.

혈당 수치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 때, 때때로 달콤한 간식을 몰래 먹는 것에 대해 크게 걱정하지 말아야 한다.

식사 중에 같은 양의 탄수화물을 먹지 않음으로써 디저트 소비량의 균형을 맞출 수 있다.

샐러드를 더 건강하게 만들려면 호두를 넣으세요! 호두의 단불포화지방은 인슐린에 대한 세포의 수용력을 증가시킴으로써 당뇨병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준다.

호두는 또한 오메가-3와 당신에게 여분의 에너지를 주는 다른 필수 미네랄과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으며, 그것들은 맛이 훌륭하다.

만약 당신이 당뇨병을 앓고 있다면 수면 무호흡증을 검사받는 것을 고려해보라.

수면무호흡증 진단을 받으면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신속하게 치료를 진행하십시오.

페디큐어는 당뇨병에 걸리면 위험할 수 있다.

당뇨병 환자들은 발에 감염되기 쉬우므로 자상이나 상처가 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케첩, 팝, 그리고 다른 단것들은 이 아이템을 포함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식품 라벨을 읽고, 옥수수 시럽이 들어 있는 것을 알면 선반에 반납해야 한다.

캐나다에서는 고과당 옥수수 시럽이 “글루코스/과당”으로 나타난다.

임신성 당뇨가 있는 것을 염려할 때는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당뇨병을 조절하지 않으면 당신과 아기 둘 다 해친다.

이런 상태를 위해 임신 중에 복용할 수 있는 안전한 약들이 있으며, 당신의 의사 또한 당신에게 따라올 수 있는 적절한 식단을 제공할 수 있다.

설사 당뇨병이 있다 하더라도 간식가라면 부엌 카운터나 자동판매기에 앉아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 픽업들을 거부하기 어려울 수 있다.

이 유혹을 피하기 위해서는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해야 하고 대신 야채, 과일, 또는 다른 복잡한 탄수화물을 먹어야 한다.

당뇨병 환자들은 특히 먹는 음식에 주의해야 한다.

여러분의 혈당은 다른 방법으로 다른 음식에 반응할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무엇이고 먹지 않는지를 감시하는 것이 중요하다.

식사량이 많으면 인슐린 주사를 더 많이 맞아야 하는 반면 적은 식사는 덜 필요하다.

식사를 지켜봄으로써 혈당을 더 잘 관리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당뇨병에 걸렸을 때는 하루에 세 끼를 더 많이 먹는 것이 아니라 5~6끼의 소식을 먹는 것이 좋다.

낮 동안 더 자주 먹는 것은 혈당을 안정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더 자주 먹는 것은 또한 여러분이 더 만족감을 느끼기 쉽기 때문에 폭식을 덜 하게 된다.

이 기사의 소개가 언급했듯이, 사람들을 정말 겁나게 하는 것은 시각장애와 당뇨병과 관련된 다른 쇠약해지는 부작용의 잠재력이다.

공포를 지나쳐서 여기서 배운 정보를 이용해서 이런 고약한 합병증의 희생자가 절대 아니라는 것을 확실히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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