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영양의 완벽한 균형을 위한 팁

건강과 영양의 완벽한 균형을 위한 팁

건강과 영양의 완벽한 균형을 위한 팁

좋은 영양섭취도 중요하지만, 모든 사람은 다른 욕구를 가지고 있다.

다음 작품에는 여러분의 필요에 맞는 최고의 영양 게임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들이 있다.

식단을 개선하려고 할 때 작은 단계부터 시작하라.

변화는 하루아침에 일어나지 않는다.

싫어하는 것을 알고 있는 음식을 먹음으로써 잘 먹는 것을 단념하지 마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적으로 다른 음식들을 당신의 식단에 추가하라.

여러분의 몸이 충분한 적혈구를 만들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여러분은 비타민 B-12를 충분히 섭취할 필요가 있다.

노인과 채식주의자들은 식단만으로는 충분히 섭취하지 못할 수도 있다.

빈혈에 대처하는 사람들은 또한 결핍에 직면한다.

아침식사 시리얼은 B-12 섭취도 향상시킬 수 있다.

추수감사절에 적게 먹고 싶다면 저녁 먹으러 가기 전에 간식을 먹어라.

추수감사절 저녁 식사에 굶어죽는 모습을 보이는 것은 분명 지나친 방종으로 이어질 것이다.

추수감사절 저녁식사에 가기 전에 작은 것을 먹는 것은 여러분이 더 빨리 채울 수 있고 과식을 피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이 곡물에는 100g당 14g의 영양분이 풍부한 단백질이 들어 있다.

퀴노아는 강력한 다용도 식품이다.

시간에 쫓기면 필라프를 만들거나, 편안한 아침식사를 원한다면 흑설탕에 사과가 입혀진 채로 내놓는다.

옥수수 시럽이 들어 있는 음식은 피한다.

이것과 함께 나온 제품들은 설탕 함량이 더 높다.

이것은 많은 조미료의 재료가 되므로 반드시 라벨을 꼼꼼히 읽어라.

당신의 샌드위치에 있는 통곡 씨드 빵으로 흰 빵을 바꾸시오.

흰 빵은 당질 지수가 높고 전체 곡물 대체품보다 배고픔을 더 빨리 유발할 수 있다.

통곡씨앗빵은 필수 지방산도 함유하고 섬유질이 풍부해 내장의 작용 효율을 유지한다.

임신 중 적절한 영양을 위해 사랑하는 단것이나 튀긴 음식을 완전히 포기할 필요는 없지만, 얼마나 많이 먹는지 지켜봐야 한다.

여러분은 또한 약간의 아몬드나 과일과 같은 대체품을 여러분의 간식 몇 가지를 위해 만들 수 있다.

가끔 지방이 많은 간식을 먹는다면 기분이 나쁠 필요는 없지만, 항상 건강한 영양식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당신의 아기에게 더 많은 혜택을 줄 것이다.

아침 식사를 거르는 것은 하루의 나머지 시간을 망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아침을 먹지 않음으로써 하루 칼로리 섭취량을 줄일 수 있다고 잘못 믿는다.

불행히도, 이 누락은 당신을 더 배고픔을 느끼게 할 것이다.

결과적으로, 여러분은 하루 종일 간식을 먹거나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먹을 가능성이 더 높다.

결국, 여러분의 칼로리 수치는 여러분이 건강한 아침식사로 시작했을 때 보다 더 높아지게 될지도 모른다.

희박한 단백질, 아연, 엽산이 풍부한 음식을 먹음으로써 당신의 머리카락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준다.

케라틴은 머리카락의 주요 성분이며, 단백질 자체의 일종이다.

엽산과 아연은 머리카락을 매끄럽고 윤기있게 유지하는데 필수적이다.

아연과 엽산은 아보카도, 콩과 몇몇 해산물에서도 발견될 수 있다.

보다시피 올바른 영양분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매일 삶의 투구를 감당하기 위해서는 건강한 생활습관을 유지해야 한다.

Close